넥슨이 30일 출시한 대작 MMO RPG ‘프라 시아 전기 ’가 초반 흥행 러시를 이어가고 있다.‘프라 시아 전기 ’는 정식 서비스 돌입 하루 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에 올랐다. 동시에 모바일 양대 마켓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넥슨은 인기 1위를 기념해 특별 선물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오는 4월 5일 전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우편을 통해 ‘고급 형상 소환 선물(11회)’, ‘고급 탈것 소환 선물(11회)’, ‘무기 강화 주문서 11개’, ‘방어 구 강화 주문서 11개’를 받을 수 있다.
‘프라 시아 전기’ 이 익 제 디렉터는 “정식 출시 이후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통해 많은 플레이어들이 ‘프라 시아 전기를 즐겨 주고 계신다. 특히 ‘결사(길드)’에 가입해 제안 사항 없음 다양한 협업 플레이를 즐기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며 “플레이어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더욱 즐거운 ‘프라 시아 전기 ’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크로스 플랫폼(모바일/PC)을 지원하는‘프라 시아 전기 ’는 넥슨이 단일 프로젝트 사상 최다 인력을 투입해 개발한 MMORPG로, 자유도 높은 전쟁 시스템과 압도적인 퀄리티,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인기를 얻고 있다.
출처: 글로벌 뉴스 미디어 채널 데일리 포스트.
쿠팡[추천인 코드: 등 ID: AF2618838]과 인스타 등 sns 연동 최고의 부업 링크 트리 재미있어요. 한번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